차량용 LED 드라이버의 EMI를 줄여주는 이산 스펙트럼 주파수 변조 (LT3795)

자동차 분야에서 대다수의 전자 기기들은 무선 수신, GPS 항법 장치 및 기타 통신/방송 형식에 방해를 주지 않기 위해 전자파간섭(EMI)을 매우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환경에 사용되는 스위치 모드 레귤레이터의 경우 본질적으로 노이즈가 많은 성질을 완화하도록 디자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작업은 항상 쉽게 해결되는 것은 아니며 자동차의 전원 및 전자 기기의 수가 늘어나면서 더욱 어려움이 따릅니다. Linear Technology의 LT3795는 고전력 자동차 LED 드라이버로 견고한 단락 보호 회로를 달성하여 LED 드라이버의 신기원을 열었으며 삼각 이산 스펙트럼 주파수 변조를 사용하여 EMI를 줄여 줍니다. LED 드라이버의 이산 스펙트럼 주파수 변조는 LED 드라이버와 함께 작동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어 있어 LED를 최고 전력으로 작동할 때 그리고 밝기 조절을 위해 PWM 디밍이 이루어질 때 발생하는 LED 깜박임을 방지해 줍니다.

조회수 4591회
기사입력 : 2016-04-23

1 2 3 4 5 6 7 8 9 10

© 2018 Analog Devices | SITE MAP | RSS YouTube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LinkedIn Managed by SemiNet

본 사이트 내의 콘텐츠를 무단 복제 사용시 관계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